제목2020.10.11 예배기도문2020-10-11 14:36
작성자

주일예배기도문(2020.10.11)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코로나로 지친 우리성도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책임져 주시고 추석명절날 가족과 함께한 시간동안 명절선교사의 본분을 다하게 하시고 교회의 품으로 무사히 돌아와 예배자리까지 인도하여 주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택하여 불러 주시고 자녀로 삼아, 영원한 생명을 주신 그 크고 넓고 깊으신 주님의 사랑을  찬양드립니다.  

오직 주님만을 사랑하고 주님과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한길교회 성도 모두가 각자 열매맺기를 바라시는 하나님! 너희의 헌신과 희생을 통해서만 네 이웃의 영혼을 구원하고 예수님의 제자삼을수 있다는 그 거룩한 부담감을 자양분 삼아 한길교회 성도 모두가 열매맺는 거룩한 교회로 거듭나게 해 주시옵소서!

우리교회성도들의 기도를 통해 관계 맺기원하시는 하나님! 하나님과 우리성도와의 교제는 오직 기도를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소중한 경험을 우리교회 성도모두가 체험하는 기도로 하나님께 다가가고 하나가 되는 거룩한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다음주 주일부터 시작되는 오명교목사님과 함께하는 감사나눔세미나를 통해 성도간의 감사나눔으로 얻어지는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확산하는 계기가 되게 하여 주시옵고 vip의 영혼을 구원하고 제자삼는 가정교회 본연에 충실하는 계기가 될수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12월 수능시험을 앞두고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고3수능생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길 원합니다.이제 얼마남지않은 기간동안 코로나로 인해 답답함과 고립감으로 인해 공부에 지치지 않게 하여 주시옵고 남은기간 건강을 지켜주시고 자신소망을 이룰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보낼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실것을 간절히 원합니다.

아버지 하나님! 이 코로나의 시기에 고립감과 무관심으로 고통받고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기도합니다.어르신들이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보다 더 큰 상심감과 무력감으로 인한 우울증으로 고통받지 않도록 어르신들에게  관심과 사랑의 끈을 놓치않는 우리 한길교회 성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오늘 예배를 인도하시는 목사님말씀하나하나에 성령님이 깃들게 하시여 우리 한길교회 성도모두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충만할수 있도록 목사님께 기름부어 주시옵소서

이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나이다. 아멘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 secret 선교사님을 도와주세요!!2020-10-13
-2020.10.11 예배기도문2020-10-11
다음2020. 9. 13. 주일예배 기도문2020-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