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제 447차 한길교회 평신도 세미나 일정2017-04-22 09:02
작성자

447차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에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특히, 최영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함께 할 수 있음이 또한 기쁨입니다.

유익한 세미나가 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정 변동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1. 참가자격

(1) 참가 자격은 "목회자 초청 가정교회 세미나"에 참석한 담임목사님께서 섬기시는 교회의 출석교인에 한 합니다.

(2) 세미나 시작 시간부터 끝나는 시간까지 온전히 참여할 수 있는 분으로서, 지각, 조퇴, 외출, 외박은 일절 허용되지 않으므로 미리 개인적인 일정을 잘 조정하셔야 됩니다.

(3) 세미나 마지막 날의 주일 연합예배(연합 목장예배)에 꼭 참석하셔야 합니다. 교회사역으로 인하여 예배 참여가 어려우신 분은 참가신청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정숙하고 집중된 세미나를 위하여 참관인 출입 및 청강을 일절 금합니다.

(5) 아이 동반은 강의진행과 다른 등록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불가합니다.

 

2. 도착과 출발

(1) 프로그램이 0512() 2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12시까지 도착하셔서 등록 후 점심 식사를 같이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오후 2시 이후에 도착하는 분들은 자동적으로 세미나 등록이 취소됩니다. 금요일 오후에 가정 교회의 성서적 원리가 다루어지는데 이 강의를 놓치면 다음 강의에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등록이 취소되면 세미나 청강은 허락되지 않습니다.

3. 숙 박

(1) 각 목장에서 숙소를 제공합니다. 한 가정에 두 분이 배당되며 숙소에 따라 침대 또는 방바닥에서 주무실 수도 있습니다.

(2) 지정된 숙소에서 주무시지 않고 자택이나 친지의 집에서 묵으시는 분은 자동적으로 등록이 취소됩니다. 등록이 취소되면 세미나 청강이 허락되지 않습니다.

 

4. 읽고 올 책

오시기 전에 최영기 목사님 저서 가장 오래된 새교회, 가정교회”(두란노)를 꼭 읽어 주시고, “가정교회에서 길을 찾는다(두란노)”를 참고 도서로 읽어 오시기 바랍니다. 책을 읽지 않고 오신 분이 이미 책에 서술되어 있는 내용을 세미나 도중 질문하여 강의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5. 준 비 물

(1) 성경(새번역 성경), 찬송가, 세면도구, 필요하신 의류 및 각자 비상약 등입니다.

(2) 부부가 함께 참석하는 경우에도 짐을 각자 따로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숙소가 다를 수 있습니다)

 

6. 등록금

(1) 등록금은 일인당 5만원이지만 개인당 부과금 5만원을 더 지불해야 등록이 됩니다(부부는 부과금 5만원). 이 등록금은 인터넷으로 등록한 후에 어떤 이유에서든지 등록취소를 하면 잃게 됩니다.(부과금 포함) 부부 중 한 사람이 등록 취소해도 잃습니다. 일단 인터넷 등록을 해 놓고 나중에 취소해서 다른 사람들이 등록할 기회를 박탈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취한 조처입니다.

(2) 등록 마감이 되기 전에 등록을 취소하면 공과금을 제외한 등록금 전액을 돌려받습니다. 그러나 [등록 확정]이 된 후에 등록을 취소하면, 등록금을 절대 돌려받지 못합니다. , 다음 해에 같은 교회에서 개최되는 다음 세미나를 등록할 때 등록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7. 세미나 등록자 대치

등록 신청한 후 부득이한 일로 세미나에 참석할 수 없게 되면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 대치하지 못합니다. 주최 교회에서 대기자 명단에서 우선순위에 따라 등록시킵니다.

 

8. 세미나 최대 참석 인원

평신도를 위한 세미나 수강 신청자가 몰리기 때문에 한 교회에서 참석할 수 있는 최대 인원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주최 교회에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의 10분지 1이고 최대 10명입니다.

(447차 평신도 세미나는 한교회당 3명이며, 부부만 4명이 가능합니다)

9. 교 통 편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거나 교회별로 카풀을 적극 권장합니다. 구체적인 약도와 교통편은 교회 홈페이지(www.hangilch.or.kr)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가져오시는 경우는 교회 주차장에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0. 기도부탁

세미나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준비되고 잘 진행되며,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기 타

혹 본 안내에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지 못하였을 때에는 다음의 연락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담당자 조희형 목자 010 6365 0107 / 한은경 간사 010 6632 6725

 

세미나 일정표를 첨부해 드리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섬길 수 있게 됨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만나 뵈올 날을 고대합니다.

20170429

평신도를 위한 가정교회 세미나

운영위원회 올림